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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지성교육으로 미래형 학력 신장
행복한 학교 함께하는 혁신 교육 의정부 교육이 앞장서겠습니다.

본 게시판은 각급 학교, 교육지원청에서 채용(구인)과 관련하여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과 관련하여 개인정보(핸드폰번호 등)가 포함된 글은 입력할 수 없습니다.


채용공고 등록시 아래의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준수 유의사항

. 채용 전형단계의 지원서 및 응시원서 서식에 주민등록번호 입력란이 포함된 경우 (과태료 600만원)

. 최종합격자가 아닌 자에게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서류를 징구하는 경우 (과태료 600만원)

    (예시:주민등록등본,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개인정보제공 동의서 등)

. 구직자의 서류를 반환하지 않는 경우 (과태료 500만원)

각급학교, 교육지원청 담당자는 채용공고 이전에 반드시 인력풀을 확인하여 우선 채용 대상자를 채용하고,

   우선 채용 대상자가 없을 시 신규채용 공고를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각급기관에서는 채용 완료시 채용여부를 '채용'으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민락초) 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대응 방역활동 지원인력 모집공고(4차)

민락초행정실
채용여부
미채용

민락초등학교 제2022-29

민락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 지원 인력 모집 공고(4)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민락초등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채용 분야

코로나19 대응 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 (초단시간 근로계약)

주휴수당, 연차휴가(유급휴일), 퇴직금 미적용. , 4대 보험 적용 가능(산재보험, 고용보험, 3개월 이상 근무시)

채용 인원

1

계약 기간

2022. 5. 26. ()부터 2022. 7. 19. ()까지

근무 시간

근무 형태

14시간 (224시간이내, 4차 모집 공고로 근무형태 1만 가능함)

근무 형태1

(급식실 소독)

모집인원 1

*, , , : 11:30~14:30<3시간>

*: 11:30~13:30<2시간>

주요 업무

근무 장소

방역지원과 관련하여 학교장이 정하는 역할, 시간대별 역할에 따라 학교장이 정하는 장소

발열 체크, 유증상자 발생시 학생관찰실 운영, 교내(급식실 포함) 일상 소독, 방역용품

관리, 방역관련 생활지도, 안전 관리 등

임금

시간당 10,990

채용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2. 5. 18. () 2022. 5. 24. () 7일간

2. 서류 접수 기간 : 2022. 5. 18. () 2022. 5. 24. () 7일간

3. 접수 방법 (2가지 방법 중 1가지 선택)

. 이메일 접( ujminrak@korea.kr ), 접수 마지막날 16:00 도착시까지에 한함

. 민락초 1층 행정실(본인 직접 제출) - 단 공휴일(,일 포함)을 제외한 평일 09:00~16:00에 한함(시간 엄수)

4. 채용일정

. 1차 서류 심사 합격자 통보 : 2022. 5. 24. ()17시 전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2차 면접 심사 실시 : 2022. 5. 25. () 14시 이후 (교내 장소-개별 안내)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2. 5. 25. () 16시 이후 예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지원 조건

(자격)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그 외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제출 서류

1. 응시할 때 제출할 서류

응시원서 1

자기소개서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2. 2차 면접 시 제출할 서류 (2차 면접 대상자에 한함) , 응시할 때 함께 제출 가능

(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증빙 서류

(응시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사본

3. 최종 합격 후 제출할 서류 (최종합격자에 한함)

채용신체검사서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및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서약서

확인서

기타 사항

1.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의거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구인자가 정한 기간으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파기함.

2. 응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응시원서 양식 변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3.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부정행위자로 처리함

4.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제출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및 면접에서 채용 예정자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이 채용결격 사유에 해당될 경우 계약이 취소 될 수 있음.

5.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6. 근무 시간이 다르더라도 타 학교와 중복 채용되어 근무할 수 없음.

7.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의거, 본 사업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에 따른 한시적 지원 사업이므로 계약기간 만료시 당연퇴직하며 무기계약 전환대상이 아님.

8. 문의 전화 : 민락초 행정실 851-3812

2022. 5. 18.

민 락 초 등 학 교 장